[MTN]엇나가는 기후부 에너지실?...기조실 패싱, 여전히 ‘그사세’
페이지 정보

본문
16일 정부에 따르면, 산업통상부 소속 공무원 200여명이 지난해 10월 정부조직 개편에 따라 기후에너지환경부로 이직했다. 업무 공간은 아직 합치지 못하고 있다. 기후부는 정부세종청사 6동에 있고, 에너지 공무원들은 산업통상부 때와 같이 청사 12~13동을 쓴다.
관련링크
-
[연합] 정부, 공무원 성과평가 결과 본인 통지 의무화 2026.06.16 -
[에너지데일리]기후부 산하 공공기관 노조, “국가 환경정책 위기” 한목소리 202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