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공무원노조도 스타벅스 불매 동참…“기프티콘 등 사용 자제령”
페이지 정보

본문
공무원노조총연맹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을 당분간 자제하기로 했다. 공노총은 지난 20일 사무처 회의에서 나온 제안을 받아들여 내부적으로 ‘자제령’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공노총 관계자는 일부 조합원이 스타벅스 논란에 우려를 표하거나 격앙된 반응을 보였고, 산하 시·군·구 연맹은 이미 불매 운동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링크
-
-
[매일노동뉴스] 구조적 차별에 놓인 국가공무원 2026.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