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국공노 선관위지부 "투표용지부족 유감…용지발급기 도입해야"
페이지 정보

본문
국가공무원노동조합 선거관리위원회지부는 8일 성명을 내고 "일부 투표소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유권자들에게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공직사회의 책임 있는 일원으로서 깊은 유감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
관련링크
-
[MBN] 선관위노조, "헌법기관 뒤 숨지 않고, 선거 시스템 혁신 위해 투쟁" 2026.06.08 -

알림마당
[연합]국공노 선관위지부 "투표용지부족 유감…용지발급기 도입해야"

국가공무원노동조합 선거관리위원회지부는 8일 성명을 내고 "일부 투표소의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유권자들에게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공직사회의 책임 있는 일원으로서 깊은 유감의 뜻을 표한다"고 밝혔다.